티스토리 뷰

배우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인스타 어디



오늘 실검 1위로 등장한 한지선 그는 누구일까요.


이번에 한지선 폭행 사건으로 60대 택시기사 그리고 경찰까지 폭행을 했다는 사실이 나왔는데요. 그래서 현재 실시간 검색어를 달구고 있습니다.




한지선은 지난해 9월에 강남의 한 영화관앞에서 택시를 탔다고 전해지며 당시 택시기사인 61세의 택시기사를 폭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 팔출소 앞에서도 난동을 피워서 벌금형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당시에 한지선은 술에 취해 있었으며 택시를 타자마자 택시기사의 뺨을 때리고 가지고 있던 보온병으로 머리를 쳤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았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택시기사의 말로는 타자마자 욕설을 했으며 폭행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반말 정도가 아니라 완전 상스러운 말들을 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렇게 파출소로 연행된 후에도 경찰관의 뺨을 때리느고 팔을 물고 다리를 걷어차는 등의행패를 부렸다고 전해지는데요. 이로 인해서 공무집행방해까지 더해져 벌금 500만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고 하네요.




이는 초범이고 깊이 반성을 한다는 점에서 정상참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택시기사는 아직도 사과 한마디도 듣지 못했다고 전했으며 소속사에서는 택시기사의 연락처를 몰라서 연락을 할 수 없었다고 해명을 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이상윤, 엄지원, 김소연, 강예원, 김태리, 백진희, 정혜성, 최다니엘, 오민석, 이영은 등의 화려한 배우들이 모여 있는 소속사입니다.


소속사는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하며 매체 측의 사실 확인이 요청되기 얼마전에 사실을 알았다며 변명의 여지 없이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절처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한다고 말을 했는데요.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도 느낀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에 조심할 것이며 많은 분ㄷ르께 반성과 사죄의 뜻을 전한다고 했으며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한고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한지선 폭행으로 인해서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한시선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영화 궁합을 비롯해서 드라마 운동화를 신은 신부, 킬미힐미, 88번지, 우리집에 사는 남자, 맨투맨, 흑기사, 화요기 뿐 아니라 현재 방영중인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모하니 역으로 출연중에 있습니다.


한지선 인스타는 어디에도 찾을 수 없었으며 현재 인스타를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지선 나이는 현재 만26세로 알려져 있으며 이 사건은 위에도 말씀 드린 것 처럼 작년 2018년 9월에 벌어진 사건이었습니다.



아직 연기자로 시작하는 초짜 연기자로 이렇게 처음부터 안 좋은 사건으로 나오게 되었네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고 뉘우쳐서 이러한 행동을 뿌리채 뽑아버려야 할 것 같습니다.




성공을 하기 전에 안티팬을 만든듯한 모습인데요. 안타까우면서도 너무도 안 좋은 모습을 보여 준것 같네요.


이렇게 해서 배우 한지선은 현재 촬영중인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하차를 결정했으며 기존에 촬영한 것은 최대한 편집이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제작진은 24일 '한지선의 소식을 전해 듣고 내부 논의를 거친결과 한지선 씨가 공인으로서의 시간을 갖는게 마땅하다고 판단, 그의 하차를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내용상 분량이 커지고 있었고 중요한 키를 쥔 인물로 나왔지만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며 이러한 선택을 했는데요.



갑자기 이런 일 때문에 제작진 또한 피해를 받는 느낌입니다. 대본의 수정 그리고 배우 한지선의 편집과 삭제로 말이죠.


현재 제작진은 28회까지 촬영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배우들도 다시 촬영을 해야 할 경우가 있다고 말을 했는데요. 배우 한명 때문에 다른 배우들까지 고생을 할 것 같습니다.


한번의 행동이 이렇게 배우로써 끝이 나는것이 아닌가 생각을 하는 댓글들이 많아 올라오고 있는데요.


소속사를 통해서 한지선은 어떠한 변병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