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정 나이 결혼 알아보자




이번에는 배우 김민정 나이, 김민정 결혼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프로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정 나이 1982년 7월 30일새으로 현재 만36세이고요, 서울 송파구에서 태어났으며 키 164cm에 43kg로 정말 예쁜 몸매를 하고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중대초등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올리아나라는 세례명을 하고 있습니다.


데뷔는 1988년 5월 21일 6살에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을 통해서 데뷔를 했으며 현재 에잇디 크레에이티브에 소속되어 있는 연기자입니다.





데뷔 후에 정말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당시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넘어가는 것이 힘들었던 반면에 김민정은 성인배우로도 성공을 거뒀는데요. 어렸을 때에는 드라마 뿐 아니라 광고촬영도 정말 많이 했었습니다.




당시 광고촬영만 20편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때에는 친구인 정태우와 함께 키드캅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성인배우가 된 후에도 '왕과 비'에서 단종과 정순왕후 송씨역활로 다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아역일 때와는 다르게 성인배우가 되고 나서는 그렇게 인지도가 높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꾸준한 연기로 인해서 요즘은 인지도가 정말 하늘을 찌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04년동에 찍었던 '아일랜드'는 아직도 생각나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지만 파격적인 모습으로 성인연기자로 인정을 받는 작품이 되었는데요. 그 이후로 계속해서 꾸준한 역활들로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어려서부터 연기를 해서 그런지 연기력에 대한 문제는 거의 없었고요, 얼마전에 종영된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쿠도 히나 역을 맡아서 정말 대단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영화는 총 1992년 '돌아오라 개구리 소년'을 시작으로 2013년 '밤의 여왕'까지 총 11편의 영활를 찍었으며 드라마는 데뷔작인 '베스트극장-미망인'을 시작으로 현재 방영중인 '국민 여러분'까지 42편의 드라마를 찍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2000년 유승준의 '찾길바래'를 시작으로 4편의 뮤직비디오를 찍었으며 각종 예능에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연기대상에서의 가슴이 파인 드레스는 아직까지 화재가 되고 있을 정도로 몸매가 좋다고 알려져 있죠.




정말 김민정 나이 답지 않는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린 나이에 데뷔를 했음에도 아역을 했다고 안 믿겨질 만큼 자연스럽게 흘러온 배우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정말 당연히 배우 김민정 으로 자리를 잡은 듯한 느낌인데요.


이번에는 김민정 결혼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는 것 처럼 아직 김민정 결혼도 하지 않았으며 미혼인데요. 왜 이러한 검색어가 있는 것일까요.





김민정 예전에 열애설이 두번인가 났었는데요. 한번은 한 CF감독과 났었고 한번은 천정명과 났었지요. 모두 친한사이이고 열애설을 부인했었는데요. 다 매체를 통해서 났던 것이며 다 아니라고 했는데 근데 정말 신기한 것은 정말 연애를 한다는 기사가 없다는 것이네요.


철저한 자기관리 때문인가요?



그리고 작년에는 타짜3 제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김민정이 하차를 해서 였는데요. 당시 제작진과의 의견 차이로 하차를 결정을 했다는 기사였습니다.


당시 뭐 노출의 수위를 가지고 하차를 한 것 아니냐는 말이 나왔지만 모두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타짜3 마돈나 역활로 배우 김민정을 대신해 배우 최유화가 낙점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유화는 키 172cm의 큰 키로 요즘 드라마에 많이 나오는 인물중에 한명입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최악의 하루', '밀정'등에 나왔으며 2019년 개봉작인 '전투'에서 유해진과 류준열 등과 함께 나온다고 알려져 있죠.


예전에 타짜의 제작진은 여성 캐릭터의 노출 수위로 인해서 캐스팅이 쉽지 않은 상태라고도 말을 했었는데요. 남자 배우로는 박정민과 류승범이 확정되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쉽지 않는 결정을 최유화가 했던 것 이었습니다.



그래서 김민정의 하차를 두고 노출이라는 단어가 언급이 되었는데요. 이렇게 타짜1과 타짜2에서도 여배우들의 노출이 있었던 것 만큼 김민정 노출에 관심을 두고 있던 분들도 많았던 것 같네요.





이번 타짜3는 허영만의 만화 '타짜:원 아이드 잭'을 원작으로 제작이 되는 영화라고 하는데 김민정이 없더라도 정말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김민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김민정 나이 그리고 김민정 결혼까지 모두 알아봤는게 그 만큼 인기가 높고 관심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댓글